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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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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교환/환불/반품 안내
작성자 우용법인CS (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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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점 0점 작성일 2021-10-28 조회수 1021

[교환/환불/반품] 안내


  • 상품의 하자나 배송 중 파손으로 인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경우 수령 후 제품을 훼손하지 마시고 12시간 이내에 연락주세요. 박스 사진, 전체 제품 사진, 이상이 있는 제품 사진을 포함한 세 장 이상의 사진을 찍어 카카오톡 채널(@wooyong, 우용영농조합법인)으로 보내주세요. (★절임배추에 양념을 묻힌 상황에서는 어떠한 조치도 불가하니 반드시 훼손하지 않은 상태로 연락주셔아 합니다.)
  • 상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라도 소비자의 귀책으로 가치가 훼손되었을 경우 교환/환불/반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신선 식품의 특성상 단순 변심(맛, 모양, 색깔 등의 사유 포함)으로 교환/환불/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예 : 겉 잎의 양이 적어요. 크기가 작아요. 모양이 이상해요. 맛이 짜요. 배추가 살았어요. 등)
  • 주문형 김치류는 주문 받아 제작하는 상품입니다. 단순변심에 의해 교환/환불/반품이 불가하니 신중히 구매 부탁드립니다. 
  • 상세페이지를 꼭 읽어주시고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구매 전! 김장 전!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친철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제품을 직접 생산하여 판매하는 기업인 만큼 책임감을 갖고 상품을 판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의도치 않은 실수가 발생했을 때는 적극적인 자세로 해결하려고 노력하며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겠습니다. 다만, 고객의 입장에서 상담 직원에게 무례한 행동이나 요구, 폭언은 삼가 부탁드리며 이는 상담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ex. 사용한 양념에 대한 환불 요구, 인건비 비용에 대한 요구, 교환/환불 규정에 어긋난 주관적 판단에 대한 요구 등)
  • 무분별한 취소 및 환불은 차후 주문에 제한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결제 취소] 안내


수령일 기준 10일 전 : 전체 취소가능

수령일 기준 7일 전 : 취소 수수료 10% 부과

수령일 기준 4일 전 : 취소불가


ex)11월 4일 수령일 경우 4일 전은 11월 1일입니다.


수령일 미정일 경우

입금일 기준 2주 전까지 : 전체 취소 가능

입금일 기준 2주 후 : 취소 수수료 10% 부과


농사지은 배추만 판매하기 때문에 전체 수량을 하루 단위로 집계하고 있습니다.

부득이하게 위와 같은 수수료 기준을 부과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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